상단영역

본문영역

홀트아동복지회, 미혼한부모가족 인식개선 동영상 공모전 시상식 개최

  • 입력 2018.10.26 12:28
  • 기자명 최성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성주 기자 /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호현)는 지난 23일 롯데월드타워 sky31 오디토리움에서 ‘미혼한부모가족 인식개선 동영상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홀트아동복지회가 주최하고 여성가족부, 롯데지주, 롯데컬처웍스가 후원한 이번 공모전은 미혼한부모가족에 대한 편견 해소와 올바른 인식확산에 기여할 수 있는 주제로 공모를 진행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홀트아동복지회 말리홀트 이사장, 김호현 회장, 롯데지주 오성수 상무, 롯데컬처웍스 오희성 상무 및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영예의 대상은 이종민 씨가 출품한 “함께 행복할 수 있게”가, 최우수상은 이민정 씨의 “저희도 소중한 하나의 가정입니다”가 선정되는 등 접수된 40여 개 작품 가운데 심사를 거쳐 총 7개의 최종 수상작이 가려졌다.      이날 시상식에서 대상(여성가족부 장관상)에게는 상금 300만 원, 최우수상(홀트아동복지회 이사장상) 상금 200만 원, 우수상(롯데지주 사회공헌위원회 위원장상, 홀트아동복지회 회장상) 각 100만 원, 장려상(롯데컬처웍스 대표상)에게는 각 50만 원이 수여됐다.
홀트아동복지회 김호현 회장은 “미혼한부모가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이어나가겠다.”며 말을 전했고, 롯데지주 사회공헌위원회 오성수 상무는 “이번 공모전이 가족의 형태는 다르더라도 모든 아이들이 편견 없이 자랄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첫걸음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미혼엄마가 자녀와 함께 직접 준비한 자작곡을 선보이며 특별한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