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성, 사회적경제 제품 구매활성화 설명회 개최

  • 입력 2018.10.15 14:43
  • 기자명 표홍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홍기 기자 / 안성시는 관내 기업 및 공공기관 구매담당자 등 사회적 기업에 관심이 있는 시민 등을 대상으로 '2018 사회적경제 제품 구매활성화 설명회‘를 실시한다.
안성시는 10월 18일(목) 공도읍사무소에서 시작으로 11월 6일(화)에는 안성고용복지+센터, 11월 13일(화) 안성시청에서 총 3회차를 권역별로 순회해 진행할 예정이다.
2018 사회적경제 제품 구매활성화 설명회는 사회적경제기업(사회적기업, 협동조합, 자활기업, 마을기업 등) 우선구매 제도와 사회적 가치를 주제로 사회적경제의 기본 개념 및 사회적경제기업 우선구매제도의 필요성을 제고하고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정책방향 등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에는 교육 뿐만 아니라 우리지역 사회적경제 조직의 관련 제품을 전시하고 제품 구매를 위한 정보를 제공한다.
2018 사회적경제 제품 구매활성화에 참여하려는 기관 및 시민은 안성시 홈페이지 또는 안성일자리센터 블로그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접수하면 된다.
안성시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공직자 및 시민들의 사회적경제 이해도 제고를 통한 공공의 이익과 공동체 발전에 기여하는 사회적 가치를 행정 전반에 확산시키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