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산, 이동 「주민화합 체육대회 및 경로 잔치」성황리

  • 입력 2018.10.15 11:44
  • 기자명 김종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한 기자 / 안산시 이동체육회(회장 임성빈)는 지난 13일 매화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주민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동 주민화합 체육대회 및 경로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이동체육회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이동 8개 직능단체 회원들의 많은 참여와 주민의 화합 속에서 성공적으로 치러졌으며, 특히 『제33회 안산시민의 날』과 『제22회 노인의 날』을 맞아 체육대회와 경로잔치를 함께 개최해 계층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는 축제의 장이 됐다.
식전공연으로 이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인 난타와 다이어트댄스로 문을 연 이날 행사는 어르신과 주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명랑운동회로 진행됐으며, 노래자랑과 축하공연 때는 주민들이 함께 춤을 추는 등 흥겨운 자리가 마련돼 행사의 절정을 이뤘다.
임성빈 이동 체육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평소 쌓여있던 스트레스와 근심을 털어내고 재충전이 되기 바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들이 더욱 화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며 개최 소감을 밝혔다.
조성곤 이동장은 “성큼 추워진 날씨에도 참여해주신 많은 주민들과 행사를 도와주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이 건강하고 즐겁게 지낼 수 있는 행복한 이동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