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PA, 오는 24일 친환경 비전 선포식 개최

  • 입력 2018.10.11 14:51
  • 기자명 채영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영두 기자 / 인천항만공사(이하.IPA)는 오는 24일(수) 14시부터 인천광역시 소재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인천대학교 교수회관 3층 대강당에서 ‘인천항만공사 친환경 비전 선포식’을 개최한다.
24일 개최예정인 ‘친환경 비전 선포식’은 IPA 임직원뿐만 아니라 인천광역시, 해양수산부, 민간전문가 등 관련기관과 다양한 전문가를 초청해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친환경 항만조성을 위한 이해관계자의 요구와 함께 미래변화에 대한 준비와 전략적 대응을 위해 마련된 IPA 친환경 비전·경영방침의 실행과 실천의지를 대내외적으로 선포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인천대학교 산학협력단과 함께 연구하는 ‘친환경 항만조성 중장기 전략 수립’ 용역의 중간보고인 인천 항만에서 기인된 대기오염물질의 배출량 산정 결과에 대해서도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IPA관계자는 “친환경 비전 선포식을 통해 공사의 환경 친화적 경영 의지를 대내외로 선언하는 자리가 될 것이며, 인천 항만에서 기인되는 대기 오염 물질의 배출량 산정 결과를 발표하는 만큼 지역 여론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친환경 비전 선포식 행사장소의 한정된 좌석으로 인해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사전에 예약하면 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