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진도, 결혼하고 싶은 미혼남녀 모여라

오는 31일 선남선녀 만남행사 ‘두근두근 청춘 로맨스’ 개최

  • 입력 2018.10.10 13:38
  • 기자명 안창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창주 기자 / 진도군이 결혼 친화적인 사회 분위기를 조성을 위해 미혼남녀 만남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10월 31일(수) 열리는 ‘두근두근 청춘 로맨스’ 행사는 만혼과 비혼 문제의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결혼 적령기 미혼남녀에게 결혼문화에 대한 긍정적 가치관 형성을 위해 개최된다.
이날 행사는 레크리에이션과 자기소개, 빙고게임, 커플미션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보성 다비치 콘도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자격은 진도군에 거주하거나 진도에서 근무하는 만 25세 이상 39세 이하 미혼남녀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다.
참여 신청 등 세부적인 내용은 진도군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진도군청 일자리투자과 인구정책담당(061-540-3817)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은 참가자 연령과 성비 등을 고려해 총 30명의 대상자를 선발, 오는 10월 26일(금)까지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진도군 일자리투자과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청춘 남녀들이 자연스러운 만남의 자리를 통해 서로를 진솔하게 알아가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결혼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이 형성될 수 있도록 캠페인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한편 진도군은 저출산 극복과 청년이 살고 싶은 행복한 진도 만들기를 위해 청년동아리 활동·전입세대·다문화 지원 등 활발하게 실시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