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TS기독교TV 2018 가을 개편 프로그램

  • 입력 2018.10.08 12:26
  • 기자명 유현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현우 기자 /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는 2018년 가을을 맞아 새롭게 방송되는 프로그램들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즐거움과 감동, 유익과 재미를 듬뿍 선사할 CTS의 새로운 프로그램들을 소개한다.

◎ 유익과 즐거움을 전달하는 강의, 토크쇼 및 교양 프로그램
◆ CTS가 뽑은 4인4색 BEST / 방송: (월~목) 오후 1시 30분, (월~목) 밤 12시 50분
CTS의 대표 특강프로그램 ‘4인4색’ 중 특별히 큰 사랑을 받았던 명강의를 엄선해 <CTS가 뽑은 4인4색 BEST>를 시청자들에게 선물한다.
1色, 중동세계 편에서는 유대인과 이스라엘에 관한 놀라운 신비가 담긴 김종철 감독의 강의, 최근 퍼져가는 종교 이슬람을 올바로 알려주는 유해석 목사의 강의 등을 소개한다.
2色, 다음세대 편에서는 조세핀 김 교수의 ‘자녀의 자존감을 높여라’와 이기복 교수의 ‘성경적 부모교실’을 만나본다.
3色, 치유 편은 내적치유 전문가 크리스티 김 선교사와 정태기 목사의 강의를 방송한다.
4色, 창조과학 편에서는 김명현 박사와 박창성 목사가 쏙쏙 풀어주는 기독교과학 강의를 만나본다.
4가지 주제를 명쾌하고 쉽게 풀어주는 명품강의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

◆ CTS요리특선 ?주님의 식탁 2?/ 방송: (월~화) 저녁 7시, (목~금) 저녁 7시
성도들의 행복한 식탁교제를 위해 마련한 CTS요리특선 ‘주님의 식탁’이 시즌 2로 새롭게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간다.
이번 시즌2에는 탤런트 전혜진이 진행을 맡아 오랜만에 CTS 시청자들과 만난다. 시즌2의 요리는 ‘미자언니네’ 대표이자 친정 언니와 같은 편안하고 맛깔스런 손맛을 자랑하는 요리연구가 선미자가 책임진다. 순 모임, 목장 모임과 같은 성도들의 식탁 교제에서 대접하기 좋은 요리를 선보인다.
이번 CTS요리특선 ?주님의 식탁 2?은 홈페이지와 SNS를 이용해 시청자들이 본방송 시청 인증이나 시청 소감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 교회별로 요리 솜씨를 뽐낼 수 있는 자리도 준비 중이다. 맛있는 레시피로 교회 음식 봉사를 담당하고 있는 성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 발칙한신앙고민쇼 고민있수다 BEST / 방송: (화) 저녁 7시 30분, (토) 밤 12시 50분
매주 교회에서 말씀을 듣고 기독교적인 가치를 알고 있는 크리스천들. 하지만 정작 일상에서 마주하는 현실적인 문제들을 해결할 능력이 없다면· <고민있수다>는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MC들의 솔직한 토크를 통해 다양한 신앙고민에 대해 속 시원히 이야기하면서 한국교회 성도들의 괴리감을 해소하는 생활밀착형 고민해소 토크쇼이다. 그동안 방영된 <고민있수다> 방송 중 특별히 큰 사랑을 받았던 재미있고 유익한 BEST 편을 CTS가 엄선해 선보인다. 크리스천의 주일성수, 결혼과 연애, 관계, 재정 등 꼭 짚고 넘어가야 하는 문제들, 하지만 정작 교회 안에서는 쉽게 털어놓지 못하는 성도들의 고민 주제를 고민있수다 BEST편을 통해 만나본다.

◆ CTS 특집다큐 / 방송: (수) 저녁 7시, (토) 오후 4시
하나님의 이야기가 담긴 다큐멘터리, CTS가 기도로 정성들여 특별 제작한 CTS특집다큐가 방송된다.
성경의 땅 이스라엘과 요르단에 대해 우리가 몰랐던 신비하고 놀라운 이야기 등 사실적이고 감동적인 역사와 현장을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소개한다.
TV를 통해 시청자들이 더욱 생생하게 세상 속에서 보여지는 하나님과 성경 말씀의 역사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CTS특집다큐가 선사할 것이다.

◎ 지구촌 시대, 세계 각지의 귀한 말씀을 듣는 글로벌 설교 프로그램
◆ 글로벌 신앙에세이 / 방송: (금) 오전 11시 50분
급변하는 미디어 시대에 발맞춘 5분 메시지로, 국내목회자들이 출연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짧고 임팩트 있는 말씀을 전달해온 ‘신앙에세이’가 성도들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글로벌 신앙에세이’로 새롭게 확장돼 제작된다.
뉴욕지사를 시작으로 미국을 비롯한 해외 각지의 목회자들로부터 온 따끈따끈한 메시지! 세계 각지 목회자들이 전하는 능력과 은혜가 넘쳐 삶에 활력이 되는 그들의 메시지를 이제 CTS를 통해 들을 수 있다.

◆ 그렉 로리 목사의 뉴 비기닝 / 방송: (토) 아침 7시 30분, (목) 저녁 7시 30분
미국 캘리포니아 주 대형교회인 하비스트 크리스천 펠로우십의 담임 목사이자 미국의 유명 설교가인 그렉 로리 목사!
글로벌 시대에 발맞춰, CTS가 국내 목회자뿐 아니라 지구 반대편 미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명설교가 그렉 로리의 설교를 CTS 시청자들에게 제공한다.
명쾌한 번역과 다양한 주제들로 더욱 하나님의 말씀을 탁월하게 접할 수 있는 특별한 설교, ‘그렉 로리 목사의 뉴 비기닝‘이 시작된다.

◎ 이 땅의 희망, 한국교회의 희망인 다음세대를 위한 프로그램
◆ 바이블 펀 키즈모아 / 방송: (토) 오후 2시 50분, (금) 낮 12시 
세상적인 미디어에 무분별하게 노출된 어린이들이 성경의 이야기를 보다 쉽고 재밌게 시청할 수 있도록 주님의교회(담임목사 스캇브래너)가 제작한 프로그램 <바이블 펀 키즈모아>를 CTS가 다음세대를 위해 새롭게 방영한다.
성경 속 하나님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제작한 성경 인형극과 찬양 율동 <바이블 펀 키즈모아>는 폴라, 세라, 해나, 리디아, 다비, 마리 언니들이 성경 인형극과 율동 찬양을 선보이는 형식의 다음세대 프로그램.
아이들이 좋아하는 성경 이야기를 재밌게 구연동화 형식의 인형극으로 보여주며 이야기를 가사로 옮겨 찬양과 율동을 배우는 시간도 함께 구성돼 있다.

◆ 슈퍼북 시즌2 / 방송: (토) 오후 3시
미디어에 친숙한 다음 세대(6~13세)를 위해 미국 CBN이 제작해 전 세계 74개국 41개 언어 5억명 이상이 누적 시청한 성경 애니메이션 ‘슈퍼북’! 3D 버전으로 재탄생해 올해 초부터 CTS를 통해 방영중인 ‘슈퍼북’이 겨울방학을 맞아 <시즌2>로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는다. <시즌2>는 천지창조 등을 다룬 시즌1에 이어 노아의 방주, 요나, 요셉과 바로왕의 꿈, 다니엘의 세 친구, 돌아온 탕자 등 13편을 다룬다. CTS를 통해 독점 방영되는 ‘3D 성경 애니메이션 슈퍼북 시즌2’는 겨울방학을 맞아 12월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3시에 2편 연속 방영된다.
새롭게 시작되는 본 프로그램들은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를 통해 각 지역 케이블과 SkyLife 183번, IPTV(KT ollehtv 236번, SK BTV 301번, LG U+ 180번), 해외위성, CTS APP을 통해 전 세계에서 시청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