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세대 신과대, 연세인 위한 ‘바이블런치’ 진행

G&M 글로벌문화재단과 협력 한 학기동안 월요일 정오 진행

  • 입력 2018.10.05 12:15
  • 기자명 유현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현우 기자 / 연세대학교 원두우 신학관에서 연세인 및 동문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월요 바이블런치>를 마련한다.
연세대학교 신과대학장 겸 연합신학대학원장 권수영 교수는 G&M 글로벌문화재단(이후, G&M 재단)과 협력해 학기 중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정오에 「원두우 신학관」에서 기독교정신을 온 몸으로 체득하기 원하는 연세인 및 동문들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월요 바이블런치>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특별히 G&M 재단은 성경을 입체적인 오디오로 제작해 말씀을 즐겁게 들을 수 있도록 재현해 무료로 보급하고 있다. G&M 재단이 제작한 ‘드라마 바이블’은 100여명의 배우, 성우들의 생동감 넘치는 목소리와 국내 최고 작곡가들의 관현악 음악으로 제작됐다. 누구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도 다운받을 수 있다.
연세대 월요 바이블런치 첫 날인 2018년 10월 1일 12시, 원두우 신학관 예배실에서는 시편을 기도문으로 활용해 시작과 마지막에 읽고 구약 사무엘상 1-3장과 신약 마태복음 1-2장을 내용으로 드라마바이블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날 참석자는 신과대학장 겸 연합신학대학원장 권수영 교수, 연합신학대학원 신약학 임성욱 교수, 문애란 G&M 재단 대표, 조혜련 방송인 등 80여명의 학생들이 함께 했다. 성경읽기가 끝난 후에는 참석자 전원에게 제공된 점심식사를 함께 나누기도 했다.
<월요 바이블런치>는 10월 1일부터 12월 3일까지 매주 월요일 12시부터 30분간 진행되며, 누구나 참석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02) 2123-3245로 하면 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