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거창, 직원 소통의 날 10월 정례조회 개최

  • 입력 2018.10.04 15:49
  • 기자명 김동주·김효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주·김효숙 기자 / 거창군은 지난 1일 직원 소통의 날 10월 정례조회를 열고 향후 추진해야 할 중점사항들을 재점검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7∼8월 계속된 폭염과 호우 그리고 태풍에 대비를 잘 해줘 다행히 큰 피해 없이 가을 수확기로 접어들었다.”라며 군민의 행복과 지역사회를 위해 애써 준 직원과 군민들을 격려하면서 본격적인 수확철을 맞아 군민의 안전을 위해 만전을 기해 줄 것을 강조했다.
또한, 각종 평가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승강기밸리 투자계약 체결을 통해 고용효과를 창출할 수 있었던 것은 공직자 여러분의 숨은 노고와 열정 덕분이라며, 지역의 발전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해 달라고 주문했다.
특히, ▲농작물 적기 수확을 위한 영농지도 ▲농기계 안전사고 예방 ▲농촌일손 돕기 적극 참여 ▲법조타운 연내 해결 △적극적인 민원처리 ▲올해 주요사업의 성공적 마무리 ▲군민의 의견을 반영한 내년도 업무계획 수립 ▲지역현안사업을 위한 국·도비 확보 등에 온 힘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정례조회는 재무과 박현지 주무관의 재치 있는 사회로 진행됐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해 준 군민과 공직자에 대한 표창수여와 2018년 친절King 콘테스트 최우수 수상자인 신원면 김소영 주무관의 친절사례 발표, 우호교류도시 중국 후난성 닝상시 공무원 팽모희 씨의 파견근무 종료에 따른 소감발표 등으로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