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화박물관, 10월 가을행사 ‘풍성’

  • 입력 2018.10.04 14:37
  • 기자명 전병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병훈 기자 / 강화군(군수 유천호)은 강화박물관 개관 8주년을 맞아 오는 6일(토) 강화역사박물관, 강화자연사박물관, 강화전쟁박물관에서 다채로운 가을축제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생생한 라이브연주와 유쾌한 퍼포먼스로 꾸며지는 음악당달다의 ‘세계음악여행’, 한국전통매사냥보전회의 참매를 활용한 매사냥 퍼포먼스 및 포토타임 등 색다른 공연으로 관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소품과 분장을 이용한 독창적이고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모든 관객과 웃으며 소통할 수 있는 코믹공연 삐에로 퍼포먼스, 마법 같은 비눗방울과 풍선으로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는 버블&벌룬쇼, 마술체험, 문화재 모양 에코백 만들기, 동물 모양 비누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등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직접 체험하며 신나는 가을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박물관을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특별하고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역사·문화도시 강화를 방문해 색다른 가을추억을 만들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물관 가을행사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강화박물관 홈페이지(http://museum.ganghwa.go.kr)를 참고하거나 강화박물관(032-930-4622)으로 문의하면 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