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은평구, 청소년 음료·바리스타 경연대회 개최

  • 입력 2018.10.04 11:29
  • 기자명 오형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형민 기자 / 은평구청소년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이하 은평진로센터)에서는 청소년 식음료페스타「제 5회 청소년 음료&바리스타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10월 6일(토)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은평진로센터 3층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서울시교육청과 은평구가 주최하고 은평진로센터가 주관하는 청소년 음료&바리스타 경연대회는 올해로 5회를 맞이하는 대회로서 식음료 분야로의 꿈을 키우는 청소년을 발굴해 지역사회와 함께 진로탐색 및 직업체험의 장을 마련해 역량개발을 지원하고자 한다.
경연대회의 참가팀은 3인 1팀으로 구성되며, 식음료 분야로의 진로를 희망하는 청소년들이 경연대회 전 8~9월 두 달 동안 바리스타 전문교육 기관인 카페원 코퍼레이션 소속 전문 바리스타로부터 기본음료 교육부터 창작음료 제작 교육까지 전문 코칭을 받으며, 바리스타 자격증(2급)까지 취득할 수 있도록 사후에도 적극 지원 할 예정이다.
이번 경연대회에는 청소년 식음료 드림페스타! 라는 슬로건 아래 청소년 음료&바리스타 경연대회, 청소년 식음료 분야 진로탐색 및 직업체험, 진로상담, 현장투표 등의 참가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 될 예정이다.
본 행사는 식음료분야의 진로를 꿈꾸는 청소년뿐만 아니라 도전의식 향상과 직업탐색 활동에 관심 있는 청소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