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시 철산3동, 추석맞이 탁구대회를 통한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 입력 2018.09.20 11:34
  • 기자명 박성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규 기자 / 광명시 철산3동(동장 방진호)은 철산3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문숙) 주관으로 지난 9월 13일 주민자치센터 체육 교실에서 『2018년 추석맞이 이웃사랑 친선 탁구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탁구회원 100여명이 모여 열띤 경기를 펼쳤으며, 대회를 통해 탁구반 회원들과 유관단체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 247만원을 『철산3동 누리복지협의체』에 기탁했다. 
누리복지협의체(진기대 위원장)에서는 9월 19일 제도권의 도움을 받지 못해 생활고를 겪고 있는 관내 20가구(독거노인가구, 미혼모가정, 중증장애인가구 등)를 선정해 명절위로금을 전달했다.
방진호 철산3동장은 “훈훈하고 따듯한 정을 나누는 철산3동을 만들기 위해 애쓰는 탁구반 회원들과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웃돕기 행사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박문숙 철산3동 주민자치위원장도 “온정이 메말라가는 요즘, 명절을 맞이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주시는 탁구반 회원들과 유관단체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18년째 실천해 온 이웃사랑을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철산3동 탁구반은 철산3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중 하나인 탁구교실을 수료한 수강생들이 모여 만든 동아리로, 2001년부터 설과 추석 명절 전에 탁구대회를 개최해 마련한 성금과 후원품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는 등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