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비맥주, 이천시에 ‘지역인재육성 장학금’ 기탁

  • 입력 2018.09.18 15:00
  • 기자명 박웅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웅호 기자 / 이천시(시장 엄태준)는 18일 이천시청에서 이기형 오비맥주 수도동부권역 본부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비맥주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 날 오비맥주 이기형 수도동부권역 본부장과 황영기 이천공장 공장장, 홍성효 성남지점장은 엄태준 이천시장에게 이천시 지역인재 발굴과 육성을 위한 장학금 1,160만 원을 기탁했다.
오비맥주는 이천에 생산 공장을 둔 지역 대표기업으로서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2018년 상반기 이천 지역에서 판매된 오비맥주 판매 수익의 일부를 적립해 장학기금을 조성했다.
이천시는 2009년 8월 오비맥주와 업무협약을 맺었으며, 오비맥주는 이번 장학금을 포함해 현재까지 10년간 총 2억 5549만 원을 이천시에 기탁했다.
장학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 공부하는 이천지역 소외계층 학생들의 학비 및 생활비 지원에 사용된다. 
오비맥주 이기형 본부장은 “지역 내 소외계층 학생들이 경제적 어려움 없이 학업에 정진하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장학금 지원 사업을 꾸준히 이어갈 것 이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오비맥주가 지역 인재육성과 교육 발전을 위한 장학금 지원 사업에 앞장 서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사회 공헌 사업에 많은 관심을 갖고 지속적인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