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대, KOICA 해외원조사업 참여 설명회 가져

오는 19일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대강당에서 기업의 해외역량 강화

  • 입력 2018.09.14 15:39
  • 기자명 정순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순학 기자 / 인천대학교 인천국제개발협력센터(센터장 권태면)는 KOICA와  공동으로 오는 9월 19일 오후 2시 30분부터 5시까지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대강당에서 ‘2018 KOICA 해외원조 사업 참여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이번에 개최되는 설명회는 인천 소재 중소기업들의 해외 진출 기회를 마련하고, 기업의 해외 역량 강화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방안으로 KOICA 해외원조 사업을 제시하고 참여 방법을 설명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8 KOCIA 해외원조 사업 참여 설명회’에서는 KOICA 원조조달실의 ‘KOICA 원조조달 및 계약 업무 안내’ 및 ‘기술평가 업무 안내’가 이뤄질 예정이다. 이어서 진행되는 업체·분야·지역별 컨설팅에서는 KOICA 해외원조 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1:1 맞춤형 컨설팅이 제공된다.
이번 설명회는 인천국제개발협력센터와 KOICA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KOICA 해외원조 사업 참여에 관심 있는 국내 기업, 정부 관계자 및 일반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은 9월 17일(수) 18시까지이며,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인천국제개발협력센터 홈페이지(http://icidcc.modoo.a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