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IRA 동해본부, 국민 참여 확대 사회적 가치 실현

청렴옴부즈맨 자문위원 소통의 장 마련

  • 입력 2018.09.12 15:41
  • 기자명 이춘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춘기 기자 / 한국수산자원관리공단 동해본부(본부장 신성균)에서는 6일 경주 감포에서 청렴옴부즈맨과 자문위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FIRA 동해본부 通通通海요!’ 주제로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각계각층의 의견 수렴을 통한 기관 공공성 확보를 목적으로 사업현황 모니터링 및 의견 수렴, 전문가 초청 특강 등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신성균 동해본부장은 그간의 업무성과를 보고하고, 안정적 수산자원 증대 및 책임·윤리경영,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구체적 계획을 발표하는 등 본부 발전을 위한 청사진을 제시했다. 또한 참석 위원들과 수산분야 동반성장 및 일자리 창출 등 공공기관으로서 역할 강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전문가 초청 특강에는 공단 설립위원장을 역임한 바 있는 강릉원주대 박기영 교수가 강사로 초빙돼 수산자원조성사업 고도화 및 동해안 맞춤형 자원조성을 위한 방안을 제시하고, 이를 위한 공단의 역할을 강조했다.
신성균 본부장은 “이번 행사에서 제시된 소중한 의견들을 적극 검토·반영해 기관 경쟁력 강화를 위한 토대로 삼겠다”며, “앞으로도 국민 참여 확대를 통한 국민 신뢰도 제고 및 사회적 가치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