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구, 11일 구인-구직 만남의 날 개최

  • 입력 2018.09.06 14:28
  • 기자명 채영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영두 기자 / 인천 동구가 여성 및 중장년층의 맞춤 취업을 위한 ‘2018년 동구 구인, 구직 만남의 날’을 오는 11일 오후 2시 주민행복센터 3층 다목적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중부지방고용노동청과 공동으로 개최하며, 인천광역시 여성복지관, (재)인천인천경제산업테크노파크, (주)인덱스루트코리아 등 유관기관과의 협력으로 새로운 일자리를 구하는 여성과 이직 또는 전직을 희망하는 40~50대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하는 소규모 맞춤 행사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날 30여개 업체가 직·간접적으로 참가할 예정이며, 직업상담, 프레디져(직업카드)로 알아보는 내 직업찾기, 구직자 스트레스 검사 등 각종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해 구직자의 다양한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면접을 보다 전략적으로 준비코자 하는 구직자는 오는 7일 주민행복센터에서 진행하는‘동구 취업캠프’에 참가하면 된다.
취업캠프에서는 행사 참여업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지원을 희망하는 기업에 대한 맞춤 이력서 1:1 코칭, 모의면접 및 전문 직업상담사 피드백 등의 완성도 있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행사 참여를 희망하는 구인업체와 구직자는 동구일자리센터(032-770-6655)로 미리 참가신청 접수를 해야 하며, 면접 준비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행사 전 일자리센터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