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은평 청소년마당 [청.One 페스티벌 슬램덩크] 개최

  • 입력 2018.08.24 14:50
  • 기자명 오형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형민 기자 / 은평구의 대표 청소년축제인 청소년어울림마당 「청.One 페스티벌 슬램덩크」가 이번 8월 25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시립은평청소년수련관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은평구청으로부터 위탁받아 서울시립은평청소년 수련관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문화·예술 활동과 더불어 스포츠 활동의 장을 마련해 지역사회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성 함양 및 역량 개발을 지원하고자 한다.
서울시립은평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될 이번 축제에서는 청소년 댄스 동아리 공연과 웹툰그리기, 보드게임, 손거울 공예 등의 체험부스를 운영하며, 중등부와 고등부를 나눠 토너먼트식의 3:3 농구대회를 개최한다. 청소년 및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또한, 9월 29일(토)에 진행될 어울림마당 「청.one 페스티벌 사생대회」에서는 초·중·고등학교 청소년들의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문화 활동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며, 재능과 열정을 가진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은평구 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공연 또는 체험부스 운영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 또는 청소년동아리는 은평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oori1318.or.kr) 공지사항 확인 후 이메일을 통해 신청해야 하며, 행사 관련사항은 서울 시립은평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070-7113-4974)으로 문의하면 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