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8 갓 컨퍼런스 with 밥 소르기 개최

서울 한 복판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예배자 컨퍼런스 열려

  • 입력 2018.08.24 12:34
  • 기자명 유현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현우 기자 / GODmovement(갓무브먼트)가 주최하는 <GOD CONFERENCE With Bob sorge>가 개최된다.
8월 31일, 9월 1일 중앙감리교회에서 열리는 2018 갓 컨퍼런스에서는 세계적인 예배사역자 밥 소르기 목사가 이틀간 예배에 대한 GOD POINT 강의를 진행한다. 밥 소르기 목사는 '예배의 시작(The Origins of Worship)', '예배는 하나님께 가까이 나아감이다(Worship is Drawing Near to God)'의 주제로 예배의 주체이신 하나님을 향한 예배의 중요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컨퍼런스의 주 강사인 밥 소르기 목사는 '하나님이 당신의 이야기를 쓰고 계신다(2015, 규장)', '찬양으로 가슴 벅찬 예배(1997, 두란노)' 등의 저자로, 지역의 영향력있는 찬양 인도자로 활동하던 중 앓게된 '성대 접촉성 궤양'으로 목소리의 대부분을 잃어 인생과 목회생활 전체의 위기를 겪었지만, 하나님 한 분을 의지함으로 다시 일어나 더욱 세계적인 예배자요 저술가가 됐다는 간증으로 전 세계 크리스천들에게 많은 은혜를 끼치고 있다.
또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김명식', '아름다운 거리'의 스페셜 퍼포먼스와, 'Cfive워십', '조이크라운워십', 'LOW워십', '시티 오브 워십', '리얼 워십', '중앙감리교회 워십팀' 등 여섯 개의 각기 다른 비전과 방향성을 가진 워십팀들이 찬양을 준비해 한국 교회의 다채로운 예배문화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갓무브먼트는 각교회를 섬기는 평신도 사역자들이 '예배의 본체이신 하나님 한 분을 제대로 알아가자'는 주제를 가지고 모인 자발적인 프로젝트로, 첫번째 프로젝트인'부르심의 소망을 따라'에 이어 지난 2018년 2월 서부제일교회에서 세계적인 예배사역자 밥 피츠 목사를 모시고 1회 갓 컨퍼런스를 성공적으로 개최, '나의 백성이(Heal Our Land)'의 라이브 실황녹음을 진행하는 등 예배의 본체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깊이 묵상할 수 있는 운동을 계속해 진행하고 있다.
갓컨퍼런스 참가 신청은 온라인(https://goo.gl/WQLAiV)으로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만 원이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02-6465-1345)를 참고하면 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