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의왕 왕송호수 캠핑장, 개장 3개월만에 이용객 1만명 돌파!

왕송호수 캠핑장 1만 명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 입력 2018.07.17 14:57
  • 기자명 박성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규 기자 / 의왕 왕송호수 캠핑장(글램핑·카라반)이 개장 3개월만에 이용객 1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4월 개장한 의왕 왕송호수 캠핑장은 그동안 주말·공휴일 96%, 평일 76% 이상의 객실 점유율을 기록하는 등 최근 수도권에서 가장 인기있는 캠핑장으로 떠오르며 3개월만에 이용객 1만 명 돌파라는 성과를 달성했다.
의왕시와 의왕도시공사는 1만 명 돌파를 축하하기 위해 지난 16일 왕송호수 캠핑장에서‘왕송호수 캠핑장 1만 명 돌파’기념 이벤트를 열었다.
이날‘왕송호수 캠핑장 1만 명 돌파’의 주인공은 경기도 용인시에 거주하는 이명화(32,여)씨로“무더위를 피해 가족과 함께 여름 휴가를 오게 됐는데 1만번 째 이용객에 당첨이 돼 무척 기쁘다. 덕분에 즐거운 추억을 남기게 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시는 왕송호수 캠핑장이 편리한 교통 접근성과 최신 시설의 특색있는 글램핑·카라반, 왕송호수의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의왕스카이레일, 레일바이크 등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이 주변에 있어 짧은 시간에 많은 인기를 끌게 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왕송호수 캠핑장은 앞으로 전국을 대표하는 힐링 관광지가 될 것”이라며“다가오는 여름 휴가는 가까운 도심 속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의왕 왕송호수 캠핑장으로 놀러 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시는 캠핑장 1만 명 돌파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0일부터 6일간 의왕시 SNS(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카이레일 탑승권과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