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거창 웅양면, 기초생활거점육성사업 추진위원회 회의

  • 입력 2018.07.16 13:51
  • 기자명 김동주·김효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주·김효숙 기자 / 거창군 웅양면은 지난 13일 웅양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기초생활거점육성사업 추진위원회 회의를 가졌다.
기초생활거점육성사업이란 면소재지를 거점으로 삼아 생활의 기반을 형성하는 시설물을 설치하고 기능을 확충하는 사업이다. 면소재지 접근성이 제한적인 배후마을의 주민들에게 서비스 제공하는 사업이기도 하다.
이날 회의에서 추진위원회 위원들에게 위촉장 수여, 임원진 구성, 웅양면 발전방향에 대한 논의를 했다. 위원들 간의 추진위원회 운영에 대한 개인적인 의사를 밝혔다.
또한, 위원들의 추천을 통해 호선한 결과 김봉덕 위원이 위원장으로 만장일치로 선출됐다.
추진위원회 김봉덕 위원장은 “위원장 소임을 맡겨 주셔서 무한한 책임을 느낀다. 앞으로 위원님들과 함께 우리 웅양면 기초생활 거점육성사업이 정부로부터 선정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웅양면 관계자는 “기초생활거점육성사업 추진위원회 위원장은 사업신청에 대한 총괄 책임자로써 관련기관에 출석, 면접, 발표 및 교육이수 등 중요한 역할을 수행해야 함으로 능력과 리더십이 필요하다. 위원장을 중심으로 추진위원회가 힘을 모아 웅양면 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추진위원회와 함께 철저히 준비해 기초생활거점육성사업 공모에 채택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