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성남 문화재단, 어린이 여름 예술학교 ‘썸머아트스쿨’

  • 입력 2018.07.11 15:10
  • 기자명 류명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명상 기자 / 성남문화재단(대표이사 박명숙)이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문화예술과 한층 더 친숙해지고, 감수성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어린이 여름예술학교 <썸머아트스쿨>을 진행한다.
성남아트센터 아카데미가 어린이 맞춤형 창의융합강좌로 선보이는 <썸아아트스쿨>은 6세 어린이부터 초등학교 6학년을 대상으로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17일까지 이어진다.
<악기 예술로 만나다>, <만지GO! 꼬마 예술 공작소>, <뚝딱 뚝딱 드로잉 캠핑>, <아트 사이언스 랩(소금아트)> 등 미술을 중심으로 음악, 과학, 전통문화 등 다양한 장르와의 융합강좌 11개가 준비돼 있다.
접수는 오는 7월 20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강좌별로 선착순 마감한다. 각 강좌별 진행 차시, 대상, 수강료가 구분돼 있으니 이를 고려해 신청하면 된다.
성남문화재단은 어린이 여름예술학교 <썸머아트스쿨>을 통해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전문예술강사와 함께 창의적이고 다양한 예술활동을 체험하며 새로운 친구들과 소통하는 즐거움까지 느끼는 시간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
성남문화재단 어린이 여름예술학교 <썸머아트스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화 031-783-8156(성남문화재단 문화사업부 아카데미)로 문의하면 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