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8 어린이 축제 ‘중구 어린이 나야나!’ 개최

  • 입력 2018.07.11 15:09
  • 기자명 윤길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길상 기자 / 인천시 중구는 오는 14일 인천아트플랫폼 중앙광장 일대에서 “중구 어린이 나야나!”를 콘셉트로 중구 어린이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천 중구지역은 물론, 전국의 어린이들이 주인공이 될 이번 축제에서는, 어린이 공연과 체험부스, 플리마켓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이자,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0억 회를 기록한 국민 동요 ‘상어 가족’ 등 인기 동요와 신나는 율동이 함께하는 “핑크퐁과 튼튼쌤의 율동콘서트” 공연이 무료로 진행된다.
더불어 인천서림초등학교-은율탈춤, 인천도화초등학교-치어리딩, 인천영종초등학교 금산분교장-오케스트라 등 인천지역 초등학교의 우수 동아리들이 공연에 참여해 기량을 뽑낼 것으로 기대되며, 이밖에도 마술공연, 비보잉 뮤지컬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공연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부대행사로는 어린이 액세서리, 아동의류, 도자기제품 등 값싸고 품질 좋은 수공예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플리마켓 운영과, 에코백 만들기, 매듭팔찌 체험, 페이스 페인팅, 나무공예, 아로마 체험 등 10여 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체험활동들이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