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산,‘올바른 어린이식생활 개선 한마당’ 성료

시민 3,400여명 참석… 밸리댄스 공연, 마술쇼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

  • 입력 2018.07.10 15:01
  • 기자명 김종한·김길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한·김길암 기자 /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지난 6일 안산올림픽기념관에서‘올바른 어린이식생활 개선 한마당’행사를 개최해 어린이와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는 안산시 어린이집·유치원 2,400여명과 학부모·관내 식품업소 관계자와 식품위생단체 등 1,000여명의 시민이 참석해 행사를 빛냈다.
활기찬 난타 퍼포먼스로 시작한 기념식은 식품관련유공자에 대한 표창과 기념사, 축사에 이어 어린이들로 구성된 밸리댄스팀의 공연, 마술쇼, 버블매직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했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와 지역주민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식품안전체험관과 소방안전 체험관, 식품안전 교육전시관이 운영됐으며, 이 외에도 페이스페인팅, 키다리아저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Ansan Food 홍보전시관 운영으로 많은 시민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관내 식품업소 제품 홍보에 크게 기여해 지역경제활성화에 큰 도움을 주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윤화섭 안산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미래세대의 주역인 어린이와 시민께 바른 식생활ㆍ건강한 식문화의 환경이 조성돼 식생활 개선에 대한 중요성을 되새기고 다짐하는 소중한 경험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