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거창군체육회, 고등학교 교장단 초청 간담회

군민체육대회 성공 개최 방안 모색

  • 입력 2018.07.05 15:01
  • 기자명 김동주·김효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주·김효숙 기자 / 거창군체육회(회장 구인모)는 관내식당에서 고등학교장단과 체육교사, 체육회 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군민체육대회 관련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9월초에 개최되는 군민체육대회와 사과마라톤대회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는 방향 모색과 각 학교별 역할 분담 등을 논의했다.
특히, 참석 체육교사들은 해가 갈수록 대회 참여율이 낮아지고 있는 것에 대해 각 학교별 단체팀 참가 등 개선방안 마련에 다양한 의견을 말했다.
구인모 군수는 “각 학교의 적극적인 협조가 있어야 성공적인 행사를 치를 수 있다. 오늘 좋은 의견들을 참고해 올해 대회가 그 어느 대회보다 멋진 대회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 더 큰 거창 도약, 군민 행복시대의 시작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 고 말했다.
전년도에 비해 한달 정도 빨리 개최되는 거창한마당 축제일정에 따라, 제73회 거창군민체육대회는 9월 6일부터 7일, 제15회 거창사과마라톤대회는 9월 9일에 개최된다.
거창사과 마라톤대회는 하프, 10km, 5Km 건강달리기 종목으로 운영한다. 참가신청은 직접방문, 팩스, 인터넷(www.gafmarathon.com)으로 할 수 있으며 오는 27일까지 접수한다. 문의사항은 거창군체육회(055-940-392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