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무안 청소년수련관,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남악복합주민센터에도 프로그램 개설, 가까운 곳에서 이용하세요

  • 입력 2018.07.04 14:50
  • 기자명 김옥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옥현 기자 / 무안군 청소년수련관은 지역 청소년들이 알차고 보람 있는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오는 26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특히,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남악지역 청소년들도 다양한 여름방학 프로그램들을 접해볼 수 있도록 청소년수련관 뿐만 아니라 남악복합주민센터에서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7월 30일부터 8월 17일까지 청소년수련관에서 ▲토탈공예 ▲ 행복 디저트교실 ▲뚝딱뚝딱 원목공예 ▲뷰티 네일아트 ▲꽃향기 플로리스트 ▲행복 요리교실 등이 운영된다.
또한, 7월 24일부터 8월 14일까지 남악복합주민센터에서 ▲토탈공예 ▲New 스포츠 ▲바리스타 ▲제빵사 등이 운영될 계획으로, 총 8개의 직업체험과 2개의 문화교육 프로그램이 무료로 운영된다.
수강생 모집은 이달 26일까지 전 강좌 선착순 모집이며,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관심 있는 청소년들과 학부모들은 신중한 프로그램 선택과 빠른 접수가 필요하다. 문의·접수는 무안군청소년수련관(061-454-5280)을 통해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지역 청소년들이 청소년수련관 프로그램을 통해 몸과 마음의 건강은 물론 보다 폭넓은 진로체험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