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구문화재단, 찾아가는 문화보부상 ‘2018 노을마당’ 공모

  • 입력 2018.06.28 15:00
  • 기자명 이광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광식 기자 / 인천 서구문화재단(대표 이종원)은 지난 25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찾아가는 문화보부상 ‘2018 노을마당’의 프로그램을 공모한다고 28일 밝혔다.
노을마당은 2016년부터 시작된 아름다운 노을과 다양한 문화가 만나는 도심 속 음악축제로 지역 곳곳에서 찾아가는 공연을 펼쳐 퇴근길에 지친 시민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고 온 가족이 문화로 행복해지는 시간을 만들어왔다.
올해는 1월 17일 출범한 서구문화재단에서 주관함에 따라 한층 더 수준 높은 문화공연으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으로 다양한 직종을 확보하고 예술단체의 참여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노을마당의 프로그램을 공모한다.
동아리와 공연단체가 신청 가능하며 공연계획 등을 구성해 응모하면  심사를 거쳐 선정된 동아리는 사전공연에 출연하게 되며, 선정된 공연단체는 노을마당 공연을 직접 운영하게 된다.
심사결과에 따라 출연료 등 공연에 필요한 보조금이 최대 2,000만원까지 차등 지급된다.
이종원 대표는 "공연을 펼치고 싶은 실력 있는 공연자와 좋은 문화콘텐츠를 보고 싶은 서구민을 연결하기 위해 마련된 공모이다. 많은 단체가 공모에 참여해 공연의 기회를 얻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응모는 인천서구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받아 이메일(iscf@iscf.kr)로 제출하면 된다.
우편 · 방문 등 직접신청은 받지 않으니 주의가 요구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