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성, ‘2018 음식문화 아카데미’개강

친절마인드 향상, 푸드 스타일링, 상차림 기법 등 교육 진행

  • 입력 2018.06.25 15:07
  • 기자명 정승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승희 기자 / 보성군은 ‘남도음식 1번지’, ‘녹차수도 보성’의 관광활성화와 이미지 제고를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음식문화 아카데미’를 개설하며 품격 있는 음식문화 조성에 주력하고 있다.
지난 21일 보성읍사무소 회의실에서 관내 일반음식점을 경영하는 영업주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음식문화 아카데미 개강식을 가졌다.
운영은 교육 전문업체인 희망교육개발원(대표 김경희)이 맡아 오는 8월까지 주 1회, 총 9회에 걸쳐 추진된다.
교육은 친절마인드 향상 및 외식업 성공전략, 푸드 스타일링, 상차림 기법 등 영업장에서 즉시 활용 가능한 실습 위주의 조리기법 교육이 진행된다.
또한, 타지역 외식업 성공사례와 선진 음식문화를 벤치마킹해 우리군 실정에 맞는 활용 가능한 우수사례를 적극 반영할 방침이다.
개강식 후 첫 강의는 미스코리아 출신 스타강사 김경희 원장의 ‘당신은 친절하십니까·’라는 주제로 고객과 소통하는 방법 등의 특강으로 진행됐다.
군 관계자는 “지역경제를 주도하는 외식업 활성화를 위해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외식업 트렌드 및 소비자의 입맛과 마음을 사로잡아야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지원 사업을 통해 우리군 이미지 제고에 만전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