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천 봉사모임 진솔회, 13년째 이웃사랑 실천

만수무강 기원 경로잔치 및 저소득가정 학생 장학금 전달

  • 입력 2018.06.22 11:38
  • 기자명 오순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순석 기자 / 부천지역의 순수 봉사모임인 진솔회(회장 안종수)는 지난 20일 송내역 앞 투나 건물 12층 디아몽에서 ‘만수무강 기원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경로잔치에는 부천시독거노인지원센터를 이용하시는 어르신 150명을 모셨으며, 만수무강을 기원하는 공연을 보이고 정성껏 준비한 다양한 음식을 제공해 어르신들의 기쁨을 더했다.
진솔회 안종수 회장은 “지역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노래와 공연 등으로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내게 돼 기쁘다. 오늘 하루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신다면 보람되고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로잔치와 함께 저소득 가정 학생을 위해 장학금을 전달하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꿈을 위해 노력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할 수 있도록 진솔회 회원들과 힘을 모으겠다”고 말해 지역의 미래 인재들에게도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용익 복지국장은 “매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힘써주시는 진솔회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계층 주민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실천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진솔회는 ‘나누는 기쁨, 함께하는 즐거움’을 모토로 경로잔치 및 쌀 나눔, 장학금 전달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