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칼빈대, 청소년불씨운동 및 화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MOU

특별 교육과정 개발, 공동연구 및 전문가 교류 진행키로

  • 입력 2018.06.15 15:06
  • 기자명 유현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현우 기자 / 칼빈대학교(이사장 김진웅 박사, 총장 직무대행 김근수 박사)는 최근 (사)청소년불씨운동(대표 마상욱 박사) 및 화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송인철)와 업무협약식을 갖고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칼빈대와 양 기관은 함께 특별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공동연구를 진행하며 정보교류 및 프로그램 개발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또한 양 기관은 전문가 교류 및 자문 관계를 구축하고 공동으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진행키로 했으며 이외에도 양측의 발전을 위해 필요한 부분에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칼빈대는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소년불씨운동 임직원과 회원이 칼빈대학교 입학 시 장학혜택을 주기로 해 인재양성에 힘을 기울이는 모습을 보였다.
협약식에서 김근수 총장직무대행은 “칼빈대가 여러 지역 단체와 협력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성을 증진해 더 큰 경쟁력을 확보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이를 위해 많은 기관과 단체가 함께 뜻을 모았으면 한다”고 했다.
청소년불씨운동 마상욱 대표와 화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송인철 센터장은 청소년들을 위한 사역에 칼빈대가 합력하기로 한 것에 감사함을 표하며 협약을 통해 각 단체가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켜 상호 발전하길 기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