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정식 인천 남구청장 당선인 ‘정책공약 반드시 지킬 것’

‘존경하고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만 보고 바른길로 가는 남구청장이 되겠다.’ 약속

  • 입력 2018.06.14 16:06
  • 기자명 정순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순학 기자 / 이번 선거에서 더민주당 인천 남구청장 후보로 나선 김정식 당선인은 6월 14일 “자신을 선택해 주신 존경하는 42만 남구 구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남구 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게 해주신 남구의 주인인 구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고 소명에 부응하는 구청장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정식 당선인은 지난 선거기간 동안 저와 최선을 다해 선의의 경쟁을 벌였던 이영훈, 최백규, 문영미 후보님들에게도 위로와 감사를 전하고, 후보들이 제시했던 좋은 정책공약들은 남구 발전을 위한 정책수립에 적극 반영할 것을 약속했다.
그는 “이제 남구청장으로서 구민 여러분 모두를 섬기고 선거운동기간 동안 구민 여러분이 저에게 말씀해주셨던 모든 소망과 뜻을 절대로 잊지 않겠다.”면서 “구민 여러분께 약속했던 공약은 반드시 이행할 것을 약속드리며 골목골목까지 행복하고 든든한 내일이 있는 남구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혼신의 힘을 다해 어르신이 행복하고 모든 아이들의 꿈을 지켜줄 수 있는 즐거운 변화와 행복을 다시 한 번 약속드린다.”며 “이제 남구가 오는 7월 1일부터 ‘미추홀구’로 새롭게 도약하는 시작을 함께 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김정식 당선인은 “남구가 더 이상 낙후된 원도심이 아닌 인천특별시대의 새로운 중심이 되는 ‘미추홀 전성시대’를 꼭 이루겠다.”면서 “저 김정식은 존경하고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만 보고  바른길로 가는 남구청장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