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민선7기 인천시장 박남춘 당선인 ‘300만 시민의 승리’

‘새로운 인천특별시대를 열기 위한 시민의 엄중한 명령을 받들어 보답할 것’

  • 입력 2018.06.14 16:04
  • 기자명 정순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순학 기자 / 민선 7기 인천시장에 당선이 확정된 박남춘 당선인은 6월 13일 “저 혼자만의 승리가 아닌, 300만 인천시민 모두의 승리”라며 “새로운 인천특별시대를 열라는 인천시민의 엄중한 명령으로 여기고 차분히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 당선인은 이날 치러진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당선이 확정된 뒤 “300만 인천시민 모두에게 고개 숙여 감사를 전한다.”며 “칭찬 앞에서는 겸손한 귀를 열고, 쓴소리 앞에서는 겸허한 귀를 열어 시민과 함께 인천의 꽃길을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선거기간 잠시 나뉘었던 시민의 목소리를 하나 된 인천시민의 뜻으로 담아내겠다. 최선을 다해 일로써 보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 당선인은 “지난해 문재인 정부를 탄생시켜 주신 인천시민들께서, 인천의 정권교체도 이뤄내셨다.”면서 “시민들께서는 인천시민의 자긍심을 지키고, 희망 가득한 인천특별시대로 나아가는 길을 선택해 주신만큼 300만 시민 모두가 인천의 주인이며 박남춘이 잘 섬기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번 저의 당선은 박남춘 혼자만의 승리가 아닌 300만 인천시민 모두의 승리로 시민 모두가 특별하고 존중받는 인천특별시대를 열어가겠다.”면서 “한반도 화해와 협력의 시대가 우리 앞에 펼쳐진 만큼 인천이 동북아 평화와 번영시대에 주역이 되도록 박남춘이 잘 해내겠다.”고 말했다.
이어 “다시 한 번 성원에 감사드리며, 최선을 다해 일로써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