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재호 연수구청장 후보 출정식 갖고 선거운동 돌입

‘정치1번지 연수구민들의 그 혜안을 믿는다.’며 유권자들의지지 호소

  • 입력 2018.05.31 16:04
  • 기자명 정순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순학 기자 / 자유한국당 이재호 연수구청장 후보가 선거운동 첫날인 지난 5월 31일 인천지하철1호선 신연수역 사거리에서 6·13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하는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특히 이번 출정식에는 자유한국당 소속 연수구갑·을 선거구의 모든 시·구의원 후보와 비례대표 후보, 운동원까지 모두 참가해 대규모로 진행하는 등 ‘세 결집’에 나섰다.
이날 출정식에는 이재호 연수구청장 후보를 비롯해 정창일·공병건·정해권·제갈원영 시의원 후보, 이강구·이인자·박정수·장해윤·유상균·이희순·정태숙 구의원 후보 등 모두 12명의 기호2번 자유한국당 후보 군단이 총 출동했다.
신연수역 주변에는 출정식 전부터 각 후보들의 유세차를 비롯해 운동원들이 다양한 종류의 선거용품을 들고 각자의 후보를 응원하며 기세를 올렸다.
민경욱 인천시당위원장은 이날 출정식에 참가한 후보의 이름과 특징 등을 한명씩 모두 호명하며,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민 위원장은 “현 정권 들어서 실업률도 17년만에 사상 최악이 되고 각장 물가도 올라 점점 살기가 어려워지고 있다”며 “남북회담과 선거에 정신 팔려 경제를 파탄내는 무책임한 정부를 꼭 심판해야 하는 만큼, 이재호 연수구청장 후보 등 기호 2번을 꼭 선택해 달라”고 강조했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지난 4년 간 연수구의 행정·문화·체육·복지·보육 등 모든 분야에서 많은 것들이 바뀌었고, 변화됐다”며 “이 같은 변화가 결코 멈춰서는 안된다. 1천년 후 우리 미래를 그릴 수 있는 인물은 이재호 뿐이라고 단언한다.”고 말했다.
이어 “연수구의 미래가 달린 선거 운동인 만큼, 마음속에 있는 연수구를 향한 모든 열정을 쏟아 붓겠다는 각오를 했다”면서 “정치1번지 연수구의 주민들은 바람에 의한 투표가 아닌, 인물과 정책을 보고 판단할 것으로 믿는다. 연수구민들의 그 혜안을 믿는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