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재석 경기도의원 후보 개소식 성료

고양시갑 비전선포식… 오감만족 정책 발표

  • 입력 2018.05.29 16:06
  • 기자명 홍성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봉 기자 / 자유한국당 이재석 경기도의원 후보(고양시 제1선거구)가 지난 26일 오후 덕양구 신원동 삼송월드타워 내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 및 고양시갑 비전선포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 이동환 자유한국당 고양시장 후보를 비롯한 ▲ 이경환 고양시갑 위원장, ▲ 김태원 고양시을 위원장 등 당원 시·도의원 후보자 및 주민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고양시갑 비전선포식에서는 지난 5월 4일 고양시갑 출마자 합동 기자회견에서 밝힌 ‘오감만족 정책’을 바탕으로 고양시갑 시·도의원 후보들이 공약을 발표하고, 꼭 실현될 수 있도록 함께 해결해 나가자는 정책연대의 의미에서 각 후보들이 서명해 이동환 고양시장 후보에게 전달했다.
자유한국당 이동환 고양시장 후보자는 “시민이 피부로 와 닿는 공약을 통해 고양시민 앞에 반드시 승리해서 시민과의 약속을 지킬 수 있도록 필승 하겠다”며 승리를 장담했다. 서명에 나선 이경환·김태원 위원장도 “후보자들이 시민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며 결의를 다졌다.
이날 비전선포를 통해 이경환 위원장은 ▲ 기피시설 방지 조례 제정, ▲ 빌라 밀집단지 마을노인정 및 공공어린이집 확충, ▲ 교외선 재개통, ▲ 여성, 청년, 중장년, 노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덕양 스타트업센터 건립 ▲ GTX 덕양구 신설역 추진 ▲ 부천소사선, 서울~문산간 고속도로 관내구간 우선 추진 ▲ 서울외곽순환도로 일산~덕양간 관내구간 무료화 추진 등 지역 숙원사업을 반드시 해결해 내겠다고 밝혔으며, 미세먼지 대책을 위한 네델란드형 스모그프리타워 시범 설치 등을 약속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