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흥수 인천동구청장 기자회견

  • 입력 2018.05.21 16:00
  • 기자명 채영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영두 기자 / 자유한국당 이흥수(58) 인천동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오전10시 동구청 브리핑룸에서 동구청장 출마기자회견을 가졌다.
이흥수 후보는 지난 4년간 주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구청장으로서 동구 발전과 변화를 이끌어내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고 피력했다..
이어, 이 후보는 강력한 추진력과 리더십으로 지난 4년을 동구발전의 초석을 다져왔으며, 향후 4년은 모든 동구 발전과 주민여러분의 숙원 사업을 마무리하기 위해서라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이 후보는, 지난 4년간 1,420억원에 불과했던 동구 재정을 올해 2,340억원 예산 편성했으며 가용예산도 6백억 가까이 여유가 있는, 내년에는 3천억 시대의 동구재정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기틀을 마련했으며, 매월 셋째 주에 실시하는 동인천역 북 광장 나눔 장터에 아내와 붕어빵, 떡볶이를 팔아 2천여만원에 가까운 장학기금을 기부 자긍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또한, 이 후보는 공약사항으로 ▶삼두1차아파트를 전면 보상 실시하고 구청, 의회, 보건소 등 행정 원스톱 서비스를 실시할 수 있는 행정복합타운 건설. ▶한국유니세프위원회에서 선정하는 아동친화도시를 조성해 아동의 권리를 존중받고 아동이 안전하게 보호받는 도시를 조성, 모든 정책에 아동 및 청소년이 참여하고 배려하는 행정을 구현. 어린이들이 교육하기 좋은 도시, 꿈을 키우기 좋은 도시가 명품 도시라는 신념하에 어린이들이 행복한 도시건설. ▶65세 이상 어르신이 20%에 육박하는 동구 실정을 감안해 어르신들의 일자리를 대폭 확대 실시하고 어르신들의 일자리 참여 수당도 대폭 인상. ▶장학재단 장학기금을 200억까지 조성해 동구관내 모든 고교생, 대학생에게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노력. ▶시설관리공단을 설립해 동구 관내 청년, 여성, 중장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 ▶대헌지구, 송림5구역, 송림4구역, 송림초교, 금송지역, 송림1·2구역 등 모든 개발 사업을 빠른 시일 안에 마무리 해 동구 인구가 10만이 넘는 시대조성. ▶화수부두, 만석부두를 활성화, 송현시장, 현대시장, 중앙시장 등 재래시장이 활성화 할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지원. ▶전국 최초로 실시하는 초·중·고 무상급식에 이어 동구 관내 모든 민간·가정 어린이집 부모 부담금을 전액 구에서 지원할 수 있도록 무상 보육을 전면 실시. ▶구립 노인요양원을 설립하고 치매 안심센터를 건립해 가정에서 돌보지 못하는 어르신들을 구에서 돌볼 수 있도록 하겠다는 공약을 제시했다.
한편, 이 후보는 돌아오는 6.13지방선거에서, 참 일 잘하는 사람! 약속을 반드시 실천하는 사람! 이 시대에 동구가 요구하는 강력한 추진력과 리더십을 겸비한 사람! 한번 하겠다고 약속하면 반드시 해내는 능력 있는 사람! 아이들을 누구보다 사랑하고 어르신께 효도하는 구청장! 지역 경제를 확실하게 살릴 수 있는 후보! 지역 발전을 20년 이상 앞당길 수 있는 후보! 를 선택해 줄 것을 당부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