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컬,랩,디제잉에 소질 있는 은평고딩에 아낌없이 지원

서울시음악창작지원센터와 관내 8개 고교가 함께…발대식 열어

  • 입력 2018.05.21 13:28
  • 기자명 오형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형민 기자 /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우영)는 2018년 은평 서울형혁신교육지구의 일환으로 5월 15일 일반고(8개교)와 서울시음악창작지원센터가 함께 '내 인생의 MVP' 사업 발대식을 성료했다.
'내 인생의 MVP(MISSOIN, VISION, PASSION)' 는 보컬, 랩, 디제잉, 작사·편곡에 소질 있는 관내 고등학생 20명에게 문화예술교육을 통해 청소년의 꿈과 재능을 발휘하고 지역사회 일원으로 소속감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발대식에 참가한 숭실고 한 학생은 “음악에 관심 있는 학생들이 꿈에 한걸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돼 매우 기쁘고 설렌다.” 고 말했다.
학교장과 지역기관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여한 이번 발대식에서는 사업소개, 레크레이션, 서울시음악창작지원센터 라운딩으로 다시 한 번 사업 참여 의지를 다졌으며 이후에는 문화예술교육 및 체험활동, 지역사회 축제공연 을 지속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청소년이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재능을 환원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구 관계자는 “학교-마을 교육공동체 은평 서울형혁신교육지구를 통해 학교 부적응 및 학업중단위기 학생이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학교 적응력이 높아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