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로구, 독서동아리 지원사업 공모

15개 동아리에 최대 50만원 이내 활동비 보조 … 25일까지 이메일, 구청 방문 접수

  • 입력 2018.05.16 14:48
  • 기자명 김봉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봉근 기자 / “이웃과 함께 책 읽는 즐거움을 누리세요!”
구로구가 주민 독서동아리 지원사업을 공모한다.
구로구는 “독서공동체 활성화와 책 읽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 독서동아리 지원사업 공모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공모대상은 4월 30일 현재 구로구에 등록된 독서동아리 또는 정기적으로 월1회 이상 독서모임을 가지고 있거나 모임 예정인 동아리, 구로구에 주민등록이 돼 있는 주민 5인 이상 회원을 확보한 독서 동아리다. 단, 영리 목적, 정당 지지, 종교 단체 등은 제외된다.
구로구는 15개 동아리를 선발해 최대 50만원까지 활동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금은 도서 구입비, 독후활동을 위한 재료비로 사용할 수 있다.
지원을 원하는 동아리는 25일까지 신청서, 동아리 소개서, 활동계획서 등을 작성해 이메일(20160119104@guro.go.kr)로 접수하거나 구청 문화관광과로 방문하면 된다.
구로구는 서류심사와 보조금 심의위원회 등을 거쳐 6월 중 구로구 지혜의 등대 홈페이지(http://lib.guro.go.kr)에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구로구 관계자는 “‘책과 소통하는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독서동아리 지원 공모 사업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책 읽는 구로’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