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홍정석 도의원 예비후보, 양평군 롯데마트 인·허가 관련 입장 밝혀

“도 넘는 허위사실 유포에 단호히 대처할 것”

  • 입력 2018.05.15 16:00
  • 기자명 이연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연웅 기자 / 이번 6·13 지방선거 경기도의원 선거에 출마한 바른미래당 홍정석 예비후보(양평군 제1선거구)가 15일 롯데마트 인·허가 논란 관련 입장을 표명했다.
홍정석 예비후보는 롯데마트 인·허가 관련 언론보도 기사에 자신을 음해하는 허위·비방성 댓글이 확산되고 있으며, 이를 선거에 이용하려는 활동이 뚜렷하게 포착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에 홍 후보는 근거 없는 거짓 내용에 대한 단죄를 위해 경찰 고발 및 선관이 신고를 마쳤다고 밝혔다.
홍 예비후보는 “사건의 당사자로 지목되고 있는 신문사 안 모 대표는 자신에게 돈을 건낸 사실이 없거니와, 롯데마트와 관련된 이야기를 자신에게 한 적이 없음을 분명히 밝힌다. 요청이 있다면 통화 내용까지 공개할 수 있다”고 자신의 결백을 주장했다.
또한 “저도 아이를 키우는 엄마인데 혹여 감수성이 예민한 아이들이 친구들에게 이상한 눈총을 받고 상처받지 않을까 걱정되고 저 또한 참을 수 없는 모멸감과 분노를 느낀다”고 본인의 심정을 토로했다.
이번 사태에 대해서는 “더 안타까운 것은 양평에 이러한 음습한 부당거래 관행이 깊숙이 자리 잡고 있다는 사실이다. 퇴직공무원 출신들이 오랫동안 지방권력을 잡고 있고 그 권력에 기생하면서 이익을 챙겨가는 고질적 병폐를 이 일을 기점으로 반드시 고쳐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홍정석 예비후보는 덧붙여, “사법당국과 선관위는 공식선거 이전에 진실이 규명될 수 있도록 발 빠른 수사와 조치를 취해 주시길 강력하게 요청한다. 조속히 진상이 밝혀져 저처럼 억울한 피해를 입는 일이 없어야 하고 유권자들의 표심이 왜곡되는 일 또한 없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