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13회 보성녹차마라톤대회 개최

  • 입력 2018.04.25 13:47
  • 기자명 정승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승희 기자 / 천년의 땅, 관광 녹차수도 보성군에서 ‘제13회 보성녹차마라톤대회’가 오는  29일 오전 9시 보성공설운동장에서 힘차게 열린다. 
보성군체육회 주관으로 전국의 마라톤 동호인들과 군민 등 5천여명이 참가해 힘찬 레이스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대회코스는 대한육상연맹 공인 코스로 전 구간이 완만한 경사를 이루고 있어 개인기록 단축에 도전하는 마라톤 마니아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맑고 푸른 보성강변과 초록으로 물든 메타세쿼이아 가로수 길은 온몸으로 봄을 만끽하며 대회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식전행사로 축하공연 및 체조가 진행되며, 녹차시음장, 특산품판매장, 먹거리부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해 참가자들에게 즐거움과 편의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풀·하프·10km 참가자에게는 쌀과 녹차를 제공하며, 풀코스 완주자는 녹차티백을 선사한다.
또한,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경품을 추첨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다른 지역 마라톤대회와 차별화된 명품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대회에 참가한 마라토너들에게 달리는 기쁨과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최고의 대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대회당일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까지 보성공설운동장, 용문삼거리, 미력면 도개, 복내면 평주·계동, 겸백면 양지를 이르는 마라톤 구간의 양방향 전 차로의 교통을 통제하면서 탄력적인 운영을 실시해 군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방침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