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린이날, 은평구청 놀이동산으로 놀러가

5월 5일, 구청광장에서 영유아를 위한 어린이날 놀이동산 운영

  • 입력 2018.04.23 15:20
  • 기자명 오형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형민 기자 / 은평구(구청장 김우영)은 오는 제96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영유아 어린이를 위한 어린이날 놀이동산”을 2018.5.5.(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은평구청 광장에서 운영한다.
천진만난한 영유아들이 주인공인 어린이날, 은평구에서는 영유아와 부모님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가까운 구청 광장에서 편하고 쉽게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날 놀이동산은 즐거운 놀이공원, 신나는 체험놀이터, 맛있는 음식마당 등 3가지 테마로 나눠 운영된다.  즐거운 놀이공원에 미니레일기차, 에어바운스, 바이킹, 회전목마 등이 준비돼 아이들의 즐거운 함성이 구청 광장을 가득 메울 것으로 보이며, 신나는 체험놀이터에서는 비눗방울 체험, 바람개비 만들기 등이 준비돼 있고 먹거리장터에서는 영유아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간식류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은평구에서는 2011년 처음으로 영유아를 위한 어린이날 행사를 시작하여 2014년(세월호 사건)을 제외하고 매년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했으며, 올해 제7회 행사를 맞이하게 된다.
보육지원과 관계자는 “영유아의 놀 권리 조성을 위해 영유아를 위한 어린이날 행사를 성공적으로 추진하여 올해 은평구의 아동친화도시 인증에도 큰 도움이 되게 하겠다”고 말했다.
「제7회 은평구 영유아를 위한 어린이날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영유아가족은 보육지원과(02-351-7102) 및 은평구 육아종합지원센터(351-3629~30)로 전화 사전신청 하거나 행사 당일 현장에서 직접 접수하면 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