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의정부 송산권역 Happy매니저 떡만둣국 나눔 행사

  • 입력 2018.04.23 15:02
  • 기자명 고병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병호 기자 / 의정부시 송산권역 Happy매니저는 권역형 동 복지허브화 전면시행에 따른 찾아가는 맞춤형복지 시책의 일환으로 4월 20일 민락동 서광·청구 아파트 경로당(오목로 171)에서 30명의 어르신들에게 떡만둣국 등을 대접하는 ‘사랑의 떡만둣국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지난 4월 6일 민락주공2단지 경로당에서 떡만둣국 나눔 행사를 진행했던 김미화 송산권역 Happy매니저가 추가로 마련한 행사이며, 행사 진행 시 음식 준비 및 서빙 등은 별도로 자원한 Happy매니저 10명이 수고해 줘 봉사단의 응집력을 다시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송산권역 Happy매니저는 봉사 활동 시 문자 또는 전화로 봉사자를 모집, 현장에서 간단한 교육 후 봉사활동의 기회를 제공해 각종 행사에 체계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봉사단을 운용하고 있다.
김미화 송산권역 Happy매니저는 “우리 Happy매니저님들과 함께 제가 살고 있는 동네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떡만둣국을 대접해 드릴 수 있어서 참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기회가 되는대로 나눔을 실천하는 송산권역의 참된 Happy매니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고무중 송산2동행정복지센터 복지지원과장은 “바쁘신 가운데서도 두 번씩이나 경로당 어르신들께 후원과 봉사를 아끼지 않은 김미화 송산권역 Happy매니저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은 드린다. 복지지원과는 모든 송산권역 Happy매니저님들이 체계적으로 봉사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