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기독교연합 임원회, 통합추진위원 5명 인준

  • 입력 2018.04.20 15:00
  • 기자명 유현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현우 기자 / 한국기독교연합(대표회장 이동석 목사)은 지난 4월 19일 제7-3차 임원회를 열고 통합추진위원 5명을 인준했다.
한기연은 지난 임원회에서 한기총, 한교총 등 연합기관과의 통합을 전담할 통추위원 선정을 대표회장과 상임회장에게 위임하고 임원회에서 추인토록 결의한 바 있다.
이날 임원회에서 인준한 통추위원은 위원장 권태진 목사(상임회장), 위원 정서영 목사(직전 대표회장), 고시영 목사(통합), 송태섭 목사(고려개혁), 김효종 목사(호헌) 등이다.
임원회는 이들 통추위원들에게 통합 추진의 전권을 부여하되 최종 결정에 앞서 대표회장에게 보고토록 했으며, 대표회장은 이를 증경대표회장단과 상의해 최종적으로 결정하기로 했다. 통추위는 앞으로 한기총, 한교총 등과의 통합문제를 전담해 추진하고 통합이 현실적으로 어려울 경우 교단 및 외부 인사를 영입하는 문제까지 폭넓게 활동해 나가기로 의견을 모았다.
한기연은 임원과 사무처 직원 전체가 참가하는 워크숍을 진행하기로 하고 구체적인 준비를 대표회장과 사무총장에게 위임했다.
사무총장 최귀수 목사는 한기연 현안과 사무처 경과를 보고하고,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일에 있을 미혼모자 공동생활가정 꿈나무 ‘사랑의 나눔’행사와 7일 서울역 노숙인을 위한 사랑의 밥퍼행사 등 예정사업을 보고했다.
48명의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임원회에 앞서 드린 예배는 김효종 목사(호헌 총회장)가 기도하고, 대표회장 이동석 목사가 딤후4:5 말씀을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