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순 펜션에서 화순 8경을 즐기세요”

화순, 대표 관광지와 펜션 홍보 등 관광객 유치

  • 입력 2018.04.06 15:10
  • 기자명 손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철 기자 / “화순 펜션에서 화순 8경을 즐기세요”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봄철 여행객들을 위해 대표적인 관광지 ‘화순 8경’과 펜션 등을 홍보하는 등 관광객 유치에 발 벗고 나섰다.
군에 따르면 화순을 대표하는 8경에는 화순적벽(이서면), 운주사(도암면), 백아산 하늘다리(북면), 고인돌 유적지(도곡면), 수만리 철쭉공원(화순읍), 규봉암(이서면), 숲정이(동복면), 세량지(화순읍) 등이 있다.
관내에는 봄나들이를 하며 구경할 수 있는 풍부한 관광자원과 숙박할 수 있는 펜션과 민박 등이 있어 관광객들이 지친 일상을 벗어나 힐링을 하고 쉬어 갈 수 있는 최적의 여건을 갖추고 있다.
하루만 구경하고 가기에는 부족한 시간에 아쉬워하는 관광객들은 화순군에서 신고 돼 운영하고 있는 50여곳의 펜션과 민박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관내에서 운영되고 있는 펜션 및 민박시설은 이서(10), 북면(8), 남면(8), 동복(6), 화순읍(4), 동면(4) 한천(4), 춘양(4), 도곡(2,) 도암(1)청풍면(1) 등 50여 곳이다.
주요 관광지에 펜션과 민박시설이 넓게 분포돼 있어, 화순을 찾는 관광객들이 화순 8경 등 대표 관광지를 즐기고 펜션에서 편하게 묵어갈 수 있다.
화순군 관계자는 “펜션과 민박이 활성화되면 관광객 유치는 물론 농촌 소득 향상 등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