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산 학습지원단, 폴리스멘토단이 함께 할게요~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경상북도 학습지원단위촉식·폴리스멘토단사업설명회’개최

  • 입력 2018.03.29 15:17
  • 기자명 박주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주현 기자 / 경산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27일 경산시, 영천시, 고령군지역 학습지원단 및 폴리스멘토단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경상북도(남부권역) 학습지원단 위촉식 및 폴리스멘토단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신규 학습지원단 위촉 및 우수학습지원단 시상과 함께 경상북도폴리스멘토단을 초청해 학교 밖 청소년 발굴 및 연계활성화 방안 모색을 위한 2018년 학교 밖 청소년지원사업 및 폴리스멘토단 사업설명회를 가졌다.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의 학습지원단은 검정고시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과목별 맞춤형 학습지도를 제공해 검정고시준비의 어려움을 덜어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경산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지난해 지역 내 대학생 32명의 재능기부를 통한 1:1맞춤형 학습지도를 제공해, 68명의 청소년이 검정고시에 합격하고, 그중 14명이 대학에 진학하는 성과를 거뒀다.
경산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장인 가족정책과 장영숙과장은 “경상북도학습지원단 및 폴리스멘토단과 함께 미래의 주인공인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사명감과 긍지를 가지고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