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9일 '금천구 취업박람회' 개최

  • 입력 2018.03.23 11:36
  • 기자명 김봉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봉근 기자 / 금천구(구청장 차성수)가 3월 29일(목)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금천구청 대강당(12층)에서 ‘2018년 금천구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G밸리 스마트사업 협동조합’과 공동주최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청·장년층 채용을 희망하는 관내·외 우수기업 25개 업체가 직접 참여하고, 관악고용복지센터 등 유관기관과 협력해 다양한 일자리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장에는 현장에서 면접과 채용이 이뤄지는 ‘기업채용관’, 이력서 무료사진촬영, 문서 출력 등 구직을 지원하는 ‘행사지원관’, 유관기관별 구직 상담을 하는 ‘홍보관’ 등 35개 부스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더불어 취업타로, 이미지메이킹, 캘리그라피 등 체험행사도 함께 마련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금천구청 일자리플러스센터(1층 민원실)로 방문해 사전 신청하거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지참해 취업박람회 당일 행사장으로 오면 면접 및 취업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금천구 일자리플러스센터는 행사 당일 취업에 성공하지 못한 구직자들을 위해 지속적인 취업알선을 진행할 계획이다.
주재석 취업정보팀장은 “참여자들이 양질의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금천구의 특성을 반영한 현장 중심의 맞춤형 취업박람회를 마련했다”며, “취업 희망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일자리 걱정 없는 금천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