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기총, 밥사랑 나눔봉사

이주민봉사단과 함께 밥퍼봉사단체인 신생교회에서 진행

  • 입력 2018.03.21 13:32
  • 기자명 문병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병원 기자 /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정서영목사, 이하 세기총)는 지난주 제6차 총회와 대표회장 취임식을 마치고, 가난한 자, 소외된 자, 어려움에 처한 자들과 함께하는 것으로 그 첫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19일 서울역 부근 밥퍼봉사단체인 신생교회에서 대한민국이주민(다문화가정)희망봉사단과 함께 밥퍼 봉사를 가졌다.
이날 봉사는 세기총 여러 임원들과 사모님들 그리고 지난해 세기총에서 조직한 "대한민국이주민희망봉사단"인 결혼이주민여성 10명이 함께 봉사에 참여했다.
밥퍼봉사는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와 함께 드리는 밥사랑 나눔예배”로 시작했는데 기도에 김균배목사(미얀마 선교사), 격려사에 원종문목사(세기총상임회장), 봉헌기도에 나득환장로(세기총법인감사), 인사 및 광고에 신광수목사(세기총사무총장), 축도에 최낙신목사(세기총 상임회장), 식사기도에 전영현목사(세기총 상임회장)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설교는 세기총 제6대 신임대표회장인 정서영목사가 로마서 8:28의 본문으로 ‘합력해 선을 이루자’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예배에 이어 목도리와 세기총 상임회장인 최낙신목사님이 후원해 주신 알로에 에센스 크림을 참여한 봉사자들과 함께 일일이 나눠 주며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 이어 밥퍼 봉사를 가졌다.
이번에도 참여한 이주민가정들은 봉사를 통해 계속해서 사회적 약자인 노숙자들을 섬기는 것에 긍지와 자부심을 느끼면서 이주민 가정들도 어려운 사람을 도우며 살 수 있다는 것에 뿌듯함을 느끼고 계속적으로 봉사에 참여할 것을 다짐하기도 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