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산시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14개 여성단체 회장 및 임원 참석… 미투운동 적극지지

  • 입력 2018.03.13 16:21
  • 기자명 김종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한 기자 / 안산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차현주)는 지난 9일 안산시청 제1회의실에서 임미정 명예회장을 비롯해 14개 여성단체 회장 및 임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지난해 안산시 여성단체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추진한 다양한 사업 결과보고 및 결산검사 결과와 올해 추진될 ‘사랑의 밥차 봉사 활동’, ‘안산시 여성주간 기념행사’ 등 여성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다양한 사업계획이 발표됐다.
이와 함께 여성단체협의회는 손장수 전 수석부회장에게 여성단체협의회의 발전에 이바지한 노고와 공적에 대한 깊은 감사의 의미로 공로패를 수여하고, 새로 추대된 이옥순 수석부회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날 안산시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은 현재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고 있는 일련의 성추행, 성폭력 사건들에 대한 폭로와 비난으로 촉발된 「미투 캠페인」의 동참과 적극 지지 의지를 보였으며, 성평등의 가치와 인권을 훼손하는 성폭력 사건들에 대해 강하게 비난하고, 여성의 삶을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다짐했다.
안산시여성단체협의회 관계자는 “올 한해도 안산시 여성의 성장을 도모하는 구심점 역할은 물론 더욱더 발전하는 여성 지도자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