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화,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 입주기업 모집

  • 입력 2018.03.06 14:57
  • 기자명 전병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병훈 기자 / 강화군(군수 이상복)은 오는 16일까지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4년부터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운영되고 있는 강화군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는 현재 농식품 제조업체 20개소가 1인 창조기업으로 선정돼 성공적인 사업화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을 받고 있다.
이번 모집규모는 10개 기업이며 우수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창업에 도전하는 농식품 제조업 분야의 예비창업자 및 1인 창조기업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입주기업으로 선정되면 창업교육, 전문가 자문, 마케팅, 온라인홍보 등의 다양한 경영·사업화 지원과 함께 군에서 운영하는 농산물가공지원센터의 가공 기자재 및 인프라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입주지원 기간은 입주협약체결일로부터 1년이며, 사업성과가 우수한 기업은 1년 입주연장이 가능하다.
신청을 원하는 예비창업자 및 1인 창조기업은 오는 16일까지 입주신청서를 작성해 강화군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강화군농업기술센터)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입주기업 선정 평가는 서류심사, 입주심의, 협약체결 순으로 이뤄진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 입주기업 모집에 우수하고 참신한 아이디어와 사업 아이템을 가진 사업자들이 많이 참여해 주기를 바란다”며 “창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맞춤형 지원을 통해 입주기업 모두가 성공 창업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