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경주재단, 2018 최경주꿈나무 증서수여식 개최

  • 입력 2018.02.26 16:47
  • 기자명 최성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성주 기자 /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는 최경주재단(이사장 최경주, www.kjchoifoundation.org)은 50여명의 ‘최경주 꿈나무’를 최종 선발하고 서울 대방동 서울여성플라자에서 증서수여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재단 10주년을 맞이하는 재단의 <2018 최경주 꿈나무>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가정방문을 통해 30명의 ‘SKT-최경주 장학꿈나무’와 골프 유망주인 12명의 ‘최경주 골프꿈나무’로  최종 선발됐다.
‘희망의 필드, 나눔의 굿샷’이라는 캐치프레이즈하에 1박2일 일정으로 치뤄진 이번 증서수여식은 각 분야 전문가들의 재능기부로 재단의 10주년을 더욱 뜻 깊게 하였다.
증서수여식 진행에는 KBS 김보민 아나운서가 수고해주셨으며, SKT 허준팀장의 5G시대의 인재상 교육, 라온제나 스피치 임유정 대표, 이화여대 유성경 교수의 강의로 꿈나무들의 열정과 비전을 한층 더 성장시키는 시간이 되었다.
최경주재단은 2010년부터 진행한 장학사업을 통해 경제적 상황에 구애 받지 않고 꿈을 향해 정진할 수 있도록 학업비 지원을 하고 있다. 특히, 2014년부터 5년째 SK텔레콤과 함께 ‘SKT-최경주 장학꿈나무’를 선발하여 지원하고 있으며, 골프 유망주들이 한국 골프의 미래를 이끌어갈 골프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경주 골프꿈나무’를 선발하여 동계훈련 기회와 최경주 이사장의 원포인트 레슨등 다양한 멘토링과 훈련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최경주 이사장은 “꿈을 새롭게 세우는 10주년으로 우리의 미래인 청소년들과 함께 성장하겠다”는 포부와 함께 “자신의 미래뿐 아니라 우리사회 전체의 미래를 밝히는 꿈나무가 되길 바란다”는 격려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번 증서수여식에는 피주환 상임이사(삼정CW), 전이양 이사(완도대성병원), 신준식 이사(자생한방병원), 이민자 이사(MJ엔터프라이즈), 박노준 이사(데니스골프 코리아) 등 최경주재단 이사진이 함께 자리하여 증서수여식의 의미를 더하였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