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계양구의회 현장방문 주민의견 청취

  • 입력 2018.02.13 16:09
  • 기자명 강현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현모 기자 / 인천 계양구의회 자치도시위원회(위원장 박해진)는지난 12일 제 204회 계양구의회 임시회 기간 중 2018년도 주요업무추진계획에 대한 보고를 받은 후에 현지 의정활동으로 관련사업 추진지 현장을 방문해 지역주민 및 관계자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자치도시위원회 소속 박해진, 이병학, 곽성구의원은 작전어린이공원 리모델링 공사현장과 갈현동 산52-9일원 체육공원(야구장) 조성 현장을 직접 방문해 구청 관계자로부터 사업의 필요성 등 현황에 대해 설명을 듣고 이에 대한 논의를 했다.
작전어린이공원 놀이시설 옆 도시가스 정압시설의 신규 설치에 대한 주민들의 우려를 반영해 해당 정압기 시설의 이전설치를 제안했다.
위험시설물의 설치에 있어서 상대적 약자인 어린이에 대한 근접성 요소 부분을 충분히 고려해 사회적 갈등을 사전에 우선적으로 감안해 줄 것을 요구했다.
또한 공원 내 토사유출을 막을 수 있는 펜스 설치를 건의해 공원이 주민들의 심신 건강을 찾을 수 있는 힐링공간으로서 면모를 갖출 수 있도록 관계기관의 협조를 당부했다. 아울러 계양구 갈현동 체육공원(야구장)의 조속한 건립을 위한 수도권 매립지 특별회계 및 GB 주민지원사업비의 확보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