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관광公, 중화권 관광객 ‘춘절 이벤트’ 진행

복주머니, 신기통보 5,000원, 시티투어 20%할인쿠폰, 마스크팩 등

  • 입력 2018.02.13 15:18
  • 기자명 정순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순학 기자 / 인천관광공사는 춘절에 방한하는 중화권 관광객을 대상으로 ‘춘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월 13일 밝혔다.
한국관광공사 추정 약 8만명 정도가 한국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인천은 <춘절 이벤트>를 통해 중국시장에 인천을 홍보하고 관광 목적지로서의 매력도를 어필할 예정이다.
평창동계올림픽 기간에 맞춰 2월 9일부터 2월 25일 사이 인천을 방문하는 중화권 관광객은 ‘2018 대표 전통시장’에 선정된 신기문화관광시장(남구 소재)에서 떡메치기, 윷놀이, 제기차기 등 전통놀이 체험도 하고 인천에서 준비한 ‘춘절 기념품’도 받아갈 수 있다.
‘춘절 기념품’은 관내 관광업체 4곳이 공동으로 준비한 것으로 신기통보 5,000원, 인천관광 쿠폰북, 시티투어 20%할인쿠폰,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 인천신기시장을 비롯해 엔타스 면세점(구월점),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쇼핑몰, 휴띠끄(차이나점)에서 받을 수 있다.
인천관광공사는 중국최대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과 한국관광공사 해외지사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이벤트를 홍보할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춘절은 중국 최대의 명절로서 해외여행이 많은 시기로 이번 춘절이벤트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올해 노동절(5월연휴), 국경절(10월 연휴)에도 비슷한 환영행사를 개최해 지역과 상생하는 프로그램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