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암대, 학생경력개발 우수자 시상식 개최

  • 입력 2018.01.25 13:51
  • 기자명 이계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계현 기자 / 청암대학교가 지난 24일 청암관 1층 회의실에서  ‘NCS기반 학생경력 맵 개발 및 운영사업’의 일환으로 학생경력개발 우수자 시상식을 개최했다.
‘NCS기반 학생경력 맵 개발 및 운영사업’은 학생경력개발 및 관리를 통한 취업 경쟁력 제고를 목표로 지난 2015년부터 진행돼 온 사업이다.
특히, 청암대학교는 지난 2016년 상반기부터 학생경력관리 프로그램을 새롭게 도입해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학생경력관리지원 통합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를 기반으로 전체 19개 학과 재학생들이 참여해 학과별로 진행한 결과, 경력왕 18명, 우수상 31명, 장려상 69명 등 118명의 수상자에게 총 3,12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됐다.
이날 시상식에 참여한 서형원 총장은 격려사를 통해 “학생들 본인 스스로 경력관리를 위해 열심히 노력한 결과 수상자로 선정된 점을 축하한다”면서, “재학 중에 쌓았던 경력관리가 취업 이후 직장생활이나 사회생활에도 분명히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학과별 전공별 NCS 맞춤형 경력개발을 통한 취업역량 제고를 강조했으며, 학과별 경력우수자 선발을 통한 경력우수사례 공유와 지속적이고 자발적인 학생경력 개발을 독려했다. 더불어 학생들의 동기부여와 경력개발 마인드 고취가 궁극적으로 성공취업의 밑거름이 될 수 있다는 점도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